본문 바로가기
기타

봄맞이 인테리어 추천템 4가지 (Feat. 오늘의 집)

by 에디터 제이 2022. 4. 8.

슬슬 길가에 벚꽃으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이미 몇몇 곳에는 벚꽃이 만개했다고 하는데, 날씨의 영향으로 작년보다 개화시기가 1주일 정도 밀렸다고 합니다. 봄이 오면 다들 이부자리를 털고, 따듯해진 햇살을 받으며 새로운 인테리어로 집에 변화를 주고 싶어 합니다. 그래도 다가오는 봄을 맞을 준비하는 느낌으로,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 몇 개를 추천드립니다. 모두 '오늘의 집' 사이트에서 구하실 수 있는 상품들로만 구성했습니다. 간단한 아이템만으로 봄 향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로 바꿔봅시다.

 

 


 

침구

 

봄 하면 가장 먼저 침구를 바꾸죠. 두껍고 무거웠던 이불을 걷어내고 뽀송뽀송한 이불을 덮었을때 그 안락한 기분이란 이루어 말할 수가 없습니다. 

 

마틸다 | 알러지케어 진드기 기능성 M2 세이브 차렵이불세트 10 colors 

가격 : (SS이불배게세트) 4만 원대

 

너무 착한 가격과 진드기 , 비염, 반려동물, 땀에 강한 소재 그리고 봄에 어울리는 우유 한 스푼 탄 거 같은 뽀송한 파스텔컬러까지 가장 완벽한 봄 침구가 아닌가 싶습니다.

 

 

 

베이직톤 | 클래식 고밀도 순면 80수 광폭 호텔식 차렵이불 (세트) 8 colors

가격: (SS이불 베개커버세트) 8만 원대

 

좋은 침구 하면, 반사적으로 호텔 침구가 떠오릅니다. 고밀도 80수 원단에 친환경적인 옥수수 솜 사용으로 깔끔한 워싱 처리된 제품입니다. 컬러도 요즘 트렌드에 맞는 모던한 느낌입니다.

 

 

 

플로라 침구 | 코지 베어 먼지 없는 세미 파이버 차렵이불세트 (SS/Q/K) 

가격: (SS이불 베개커버세트) 2만 원대

 

마이크로파이버 소재에 정전기가 방지 가공처리 그리고 너무 귀여운 코지 베어! 단색 컬러보다 패턴이 들어간 제품을 선호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디퓨져

 

산뜻한 봄내음을 내기엔 디퓨져가 좋죠. 요즘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참 많이 나옵니다. 장식용으로도 그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헤트라스 | (1+1) 대용량 500ml 프리미엄 디퓨저+선물박스+리드 스틱

가격: 1만 원대

 

어느 곳에 나 올려놔도 예쁜, 심플하고 인테리어를 한층 더 고급지게 만들어줄 디퓨저. 무려 500ml 대용량과 선물박스로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 감성적인 향 10가지로 우리 집 인테리어에 맞게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모먼트 | 클린 디퓨저 320ml 대용량, 신규 조화 2종 출시

가격: 2만 원대 , (조화 옵션 추가 시) 4만 원대

 

투명한 유리병에 고퀄리티 실크 플라워를 더한 섬세한 디자인의 디퓨져. 리얼한 퀄리티의 조화가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해 준다. 다양한 조화 옵션과 꽤 큰 사이즈의 조화로 하나만으로도 큰 존재감을 발휘합니다.

 

 

 

 

조화, 식물

 

봄이 되면 활기를 띄듯 푸릇푸릇해집니다. 인테리어용으로도 공기정화 등의 목적으로도 식물을 많이 키웁니다. 관리가 어렵다면 예쁜 조화 상품도 많습니다.

 

필 플랜트 | 은은한 꽃 향기 오렌지 재스민 + 독일 토분

가격: (11호) 9천 원대

 

은은한 꽃향으로 집이 싱그러워지는 오렌지 재스민. 적당한 사이즈로 인테리어용으로도 , 선물용으로도 제격. 키우기도 쉬운데 일 년 메 몇 번이나 꽃을 피워서 키울 맛이 납니다.

 

 

영이오브제 | 양귀비 조화 11 colors

가격: 개당 1천 원대

 

여리여리한 꽃잎이 마치 실물과 같은 착각을 불러일 퀄리티. 줄기를 구부릴 수 있어 원하는 모양으로 연출이 가능하고 색상도 다양해 원하는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가격도 매우 착한 편입니다.

 

 

엘빈 디자인 | 스칸디아 모스 인테리어 액자 4 sizes

가격: (탁상 액자 사이즈)6천 원대

 

북유럽 자연의 감성을 작은 액자에서 느낄 수 있다니! 실내 공기 정화기능이 있는 스칸디아 모스를 이용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도 탁상용 크기부터 15호까지 다양합니다. 무엇보다 편한 점은 식물이지만, 물을 주지 않아도 됩니다.

 

 

 

 

포스터

 

만약 방이 크지 않다면, 이런 창의 느낌을 낼 수 있는 액자나 포스터 류를 추천합니다. 마치 그 자리에 창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면서 개방감을 줍니다. 가격 대비 큰 효율을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멜팅 스튜디오 | 나의 유럽 모먼트, 인테리어 액자 포스터 / 18 Orange Tree /

가격: (미니포스터) 2천 원대

 

표면 질감이 풍부하고 색 표현력이 우수한 마쉬멜로우 지를 사용한 고퀄리티의 포스터. 프레임은 따로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주문 필수. 빈티지한 느낌의 노이즈까지 완벽합니다.

 

 

상상후 | 마운틴뷰 풍경 패브릭 포스터/가리개 커튼 2 size

가격: (M사이즈)1만 원대

 

브라운톤의 차분한 느낌을 주는 페브릭 포스터 , 창문 가림막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보면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인테리어 소품. 보기만 해도 시원해집니다.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오늘의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반응이 좋다면 계절별로 시리즈를 만들어보겠습니다. 필자가 추천한 제품들 말고도 다양하고 많은 제품들이 있으니, 둘러보며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을 수 있길 바랍니다.

오늘의 집 바로가기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 하트와 공감/ 구독 눌러주세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댓글